본문 바로가기
사진/PR

강원 365 촬영

by 랄랄라씨 2013. 2. 14.



2013. 2. 6. 강원 365 촬영이 있었다.


어제 저녁부터 눈이 내려서 다행이었고 

새벽에 눈이 그치고, 오전에 날이 개었다. 

촬영하기는 딱 좋은 날씨인것 같다.....   내가 작품을 찍기에는 너무 맑은 날씨이긴 하지만


집에서 출발할때부터 찍기 시작해서 대관령 옛길 - 양떼목장 - 홀로나무 - 이종만 선생님 작업실 - 센터 - 집 으로 이어지는 하루 종일 촬영을 했다.


많은 분량을 찍었는데... 다 통편집 되어서 많이 아쉬웠다.

양떼목장에서 만난 무심님과 정이아빠님도 센터 직원 두분도 통편집 되었고.

정이아빠님은... 내가 부르는 소리만 짧게 나왔다.


배도 많이 나왔고, 사투리도 많이 쓰고....  다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결심을... ㅎ^^ 


그래도 알려지지 않은 사람 촬영해주시느라 고생하신 스탭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


고생 많이 하셨구요.. 새해에도 대박나는 프로그램 만드시길 부탁드립니다.


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.



관련 영상은 아래 주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(41분 쯤에 나옵니다.)


강원 365 홈페이지 - 다시보기 - 2013.2.13 (수요일)

http://www.chmbc.co.kr/board/board.asp?b=tv_365_notice